취미/제네시스 마이닝

대시,비트코인 채굴 투자. 제네시스 마이닝 채굴 100일 달성

봐물리 2017. 5. 11. 11:45

오늘은 2월 1일부터 제네시스 마이닝으로 비트코인을 채굴시작한지 100일이 되는 날입니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개인장비로 채굴하기에는 장비값과 전기,그리고 설치할 공간 등등 여건이 마땅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생겨난 것이 클라우드 마이닝이라는 매채인데요. 

사용자는 장비를 업체에게 구입/대여를 하고, 업체는 일정의 유지비용만 지불받기를 계약, 사용자는 채굴된 코인을 얻는 방법입니다. 




사실 과거에는 사기업체도 많아서 많은 분들이 피해를 입었지만 제네시스 마이닝과 해시플레어라는 회사들은 어느정도 안정권에 들어섰다고 봅니다.


 위 두 업체 모두 2014년도 부터 클라우드 마이닝을 통한 채굴기상품을 판매중인데요.

 이번에는 그중에 제네시스 마이닝에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대시 등을 100일동안 채굴한 결과를 포스팅합니다.





딱 100일이네요.


이번주에 엄청난 일이 있었죠. 바로 비트코인 가격이 하늘을 치솟습니다.


200만원 가까이 되는데....


저는 가지고 있던걸 다 팔아버렸지요...ㅎㅎ 솔직히 언제 200만원 찍어보겠습니까..

(20170527 12:32기준 거품빠지고있습니다. 230만원대 예상합니다.)

지금은 300만원 초반대를 유지중입니다.



비트코인 14일간 상승 차트입니다.

엄청나죠?


음...최근엔 뉴스확인을 잘 안해서요..지금 보니까 너무 많아서 일단 눈에 띄는 것만 보자면

5월 10일 Litecoin Successfully Activates SegWit

 라이트 코인은 5월10일 저녁 성공적으로 세그윗을 적용했군요.

뉴스는 안봐도 가상화폐 게시판은 꾸준히 눈팅해 왔는데 

라이트코인과 리플코인 언급이 압도적으로 많은 이유가 있었습니다.

라이트코인 시스템에 뭔가 새로운 기술을 넣으려고 세그윗을 한거고 그것을 성공적으로 했다..이런 의미겠지요.

다만 세그윗 후에 오류가 있는지는 조금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 영향인지 LTC와 리플의 인기도에 밀려 모네로와 대시는 하락하는 것 같네요.




아래 거래순위를 보면..



오른쪽에 요약된 차트를 보시면

이번에는  비트코인만이 유일하게 차익을 거둔승리자가 되었습니다..







대시 채굴기는 원금의 1/7?? 정도는 찾은것 같습니다. 비트코인으로 결제를해서 자세한 단위는 모르겠지만...

사실 대시는 2월 1일이 아닌 3월 중순부터 시작을 했으니까 아직 100일이 채 되진 않았죠.

70일로 잡고 1/7에서 1/6 정도 환수했다고 치면 대충 미래가 예상이 가네요.

비트코인은 40달러 이더리움은 14달러 채굴되었습니다.

해시량이 다르니 단순히 수치만으로 비교를 하는것은 무리네요.

약 100만원~150 정도[각주:1]에서 190달러 얻었다고 하면 짧은 기간에 생각보다 많은 양이 채굴되었네요.







대시포럼을 살펴보니 Dash와 BlockCypher가 제휴를 맺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링크-https://www.dashforcenews.com/blockcypher-announces-strategic-partnership-with-dash/







↘제네시스마이닝의 채산성을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글을 참고해↙

주세요!





















(이미지 클릭시 제네시스 마이닝으로 이동되며 해당 링크로 회원가입 할 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할인혜택이 적용됩니다.)


프로모션 코드 k5miGw

코드를 친구, 가족 또는 팔로워 등 모든 원하는 사람들과 공유하세요.  구입할 때에 3% discount 할인을 받고 당사자는 자신의 계측에 해당하는 해시파워 업그레이드를 받습니다.

































제네시스 마이닝과를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는 클라우드 마이닝업체인 해시플레어에 대해 알고싶으신 분은 아래 글을 읽어주셧으면 합니다.


  1. 제휴 코드 보너스를 합한 수치입니다.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