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제네시스 마이닝

비트코인 채굴투자, 제네시스 마이닝 채굴일지/카드결제시 꼼수

봐물리 2017. 4. 21. 12:51


채굴 시작한지 약 3달째가 되갑니다.

아래는 현재 계약된 저의 채굴 서비스입니다.







시작한 후에 비트코인 하드포크 가능성 문제, 노드 디도스 공격, 리플코인 급등 등등 

여러가지 일이 있었는데


결국엔 원상태로 돌아왔습니다.


몇몇 자잘한 것 빼고는요.







대표적으로는 BTU와 하드포크 문제로 비틀거리던 비트코인 가격이 원상회복됨과 동시에 현재 높은 가격을 매기고 있습니다.


소위 언론에서 말하던 '금값보다 비쌌던 가격'을 되찾았습니다.


BTU의 불안정성과 비공개주의를 불신하던 투자자와 유저, 소유자들이 있었고,

결국 전자화폐 상회에서도 BTU를 인정하지 않는다는 태도를 보여줌으로써 BTU로 인한 하드포크문제는 당분간 없었던 일이 될거 같습니다.






아래는 시작후 지금까지 채굴된 비트코인과 대시(Dash)그리고 이더리움입니다.




미화 기준으로 약 100달러에 가까운 수익을 얻었습니다.






대시는 하드포크 이후로 쭉 감소하다 현재는 약 8만원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마이닝의 채굴상품을 조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순수 비트코인 마이닝 서비스와 대시채굴,이더리움채굴의 장단점을 간단히 말해보자면


비트코인 채굴은 무기한 계약이지만 난이도 상승률이 높습니다.


한달에 도합 약 17%에서 20%의 난이도가 상승합니다.

(오해하실까봐 더 적습니다. 한꺼번에 20%가 오른다는 괴물같은 것이 아니라 순차적으로 5% 다음엔 4% 이런식으로 난이도가 올라갑니다.)


대시는 그에비해 2년계약 채굴이지만 난이도상승률은 완만하다고 볼수 있죠.


그래프를 첨부해 드리겠습니다.





6개월간 대시의 난이도 그래프


6개월에 걸쳐서 약 50%이상의 난이도 상승이 있습니다.






약 세달간의 비트코인 난이도 그래프








그리고 제네시스 마이닝에서 카드로 바로 결제를 하면 

비트코인 서비스가 가동되어 채굴은 되고있지만 카드결제는 보안과 신용문제로 인해 32일동안 비트코인 출금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카드를 이용하더라도 바로 출금 가능한 방법이 있는데

빗썸이나 기타 비트코인 거래서 사이트에서 카드로 비트코인을 결제를 하고 제네시스 마이닝에 비트코인으로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좀 번거롭지만 거래소에서 신용카드로 비트코인상품권을 파는 경우가 있는데

제네시스 마이닝에서 신용카드 결제가 거부당할 때 쓰면 좋은 방법이긴 합니다만 양도 한정되어있고 약간의 수수료가 추가되긴합니다.

저는 빗썸을 이용하는데 다른거래소는 신용카드 충전이 가능한지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카드결제를 하고싶은데, 제네시스에서 자꾸 거부당하거나 32일의 유예기간이 싫다는 분들

이 쓰면 유용할것같아서 공유합니다.


2017/02/03 - [취미/제네시스 마이닝] - 클라우드 마이닝] 제네시스 마이닝에서 비트코인(BTC)으로 결제하기






옆에 사이드바 링크에 체인톡이라는 자주가는 사이트가 있는데

이곳에서 각 전자화폐의 대략적인 내용에 대해 정리해놓은 파일이 있으니 꼭 가셔서 한번씩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이미지 클릭시 제네시스 마이닝으로 이동되며 해당 링크로 회원가입 할 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할인혜택이 적용됩니다.)


프로모션 코드 k5miGw

코드를 친구, 가족 또는 팔로워 등 모든 원하는 사람들과 공유하세요.  구입할 때에 3% discount 할인을 받고 당사자는 자신의 계측에 해당하는 해시파워 업그레이드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