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제네시스 마이닝

비트코인 채굴투자, 제네시스 마이닝 대시,비트,이더채굴 일지

봐물리 2017. 5. 2. 12:03

(현재 제네시스 마이닝에서 가동중인 해시량)




20170502

오늘이 딱 제네시스 마이닝으로 채굴한지 3달이 넘어가는 시점이네요.


처음엔 비트코인만 채굴했었는데 어느새 4가지 종류의 가상화폐를 채굴하고 있습니다.


요 며칠간 뉴스확인을 좀 뜸하게 했는데요.


비트 가격이 상당히 많이 올랐더군요..ㄷㄷ






비트 채굴은 지금까지 30달러의 수익을 보았습니다.

대시는 뭐 거의 100달러 달성하기 직전이네요.



해시량은 맨 위에 올려놨습니다.


순수 비트 마이닝은 전기료하고 수수료를 때고 입금되는 양이라 실제 계산된 채굴량과는 많이 다를 수 있습니다.










하루 입금액입니다.


10일정도 모으면 3만원 돈 되죠.


그리고 방금 비트코인 가격을 확인했는데(5월2일 12시 기준) 160만원대를 찍었네요.







ㅎㄷㄷ...





아마 이렇게 오르게 된 이유는 하드포크 가능성이 거의 사라지고, 북한의 미사일 도발과 미 중 증시에 간접적인 영향을 받지 않았나 유추해봅니다.

트럼프의 세금정책 부담이 되긴 하나보네요. 거의 6조에 가까운 재정지출이라고 들었는데..



하드포크에 관해서는 4월 11일쯤에 비트코인 내부측에서 하드포크에 강력하게 반대한다는 의견이 있었네요.


나머지는 이전에 올렸던 뉴스링크를 타고 찾아보셧으면 합니다.

https://steemit.com/created/kr-cryptonews


이쪽을 보면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대시는 7~8만원대를 들락날락 하네요.


저는 원래 코인이즈에서 대시거래를 했었는데


최근에 빗썸에서도 대시 거래소를 오픈했습니다. 나중에 비교좀 해봐야겠어요. 수수료는 동일하던데 빗썸은 정액권을 구매하면 수수료가 싸집니다. 거래를 많이 하시는 분은 빗썸이 좋겠네요.






BTU(비트코인언리미티드)는 여러모로 악재가 겹칩니다. 안그래도 하드포크에 실패해서 인지도가 떨어졌는데 디도스 공격과 메모리 충돌로 신뢰도는 계속해서 추락합니다.


그리고 BOScoin(보스코인)이라고 3월말에 출시된 한국의 가상통화가 있었는데 이메일이 왔습니다.

프로모션으로 5월부터 코인 구매가 가능합니다. 1비트당 4만보스코인이었나??

그때는 구매할 생각이 있었는데 지금은 잘 모르겠네요.

그냥 투자보다 마이닝이 느긋하게 기다리는게 편해서 당분간 가상화폐는 눈여겨보지 않을렵니다.

오늘 밀웜,전갈이 택배로 도착해서 휴일 아침부터 다이소에서 촬영장비도 구입하고 먹이값 싼곳 찾느라 많이 피곤했네요.

가상화폐 투자하시는 분들,그리고 제네시스 마이닝으로 수익을 얻고자 하는 분들 모두 성투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리플코인 자본금도 어마어마 합니다. 혹시 새로 들어오시는 분들은 리플코인! 꼭 검토해보세요)













(이미지 클릭시 제네시스 마이닝으로 이동되며 해당 링크로 회원가입 할 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할인혜택이 적용됩니다.)

프로모션 코드 k5miGw

코드를 친구, 가족 또는 팔로워 등 모든 원하는 사람들과 공유하세요.  구입할 때에 3% discount 할인을 받고 당사자는 자신의 계측에 해당하는 해시파워 업그레이드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