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제네시스 마이닝

제네시스 마이닝 60일차 이더,대시,비트코인 채굴일지

봐물리 2017. 4. 2. 16:07


제가 안보는 사이에 많이 변했네요.

3위 4위 대시,모네로 였는데

라이트코인이 제자리를 되찾고 리플코인이 이어서 4위로 올랐습니다.

리플은 예전부터 커뮤니티에서 언급이 많이 되었던 코인이네요.




하루 입금액입니다.


비트코인 난이도가 계속 상승하면서 조금씩 채굴량이 줄고 있습니다.

대시는 꾸준히 채굴량 유지중입니다.







하루에 채굴되는 양을 한화로 환산.


3천원 가량 되네요.


대시는 이번달에 많이 떨어져서 좀 실망....











아깝다 아까워..

그래도 단기가 아닌 장기를 보는 입장에선 크게 안타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고

앞으로 잘해줬으면 하는 마음이 드네요.




이더리움은 연금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잘오릅니다.


저는 솔직히 이더리움에 부정적인 입장입니다. 이 내용에 대해서는 시간나면 써놓겠습니다...




주요 소식

날짜 

 헤드라인

 요약

 2017/04/01

 일본,비트코인 법안 적용

 법적 효력을 갖는 지불방법으로 비트코인을 인정

 2017/03/28

 캐나다 사업 협회,BTU거절

 캐나다 16개의 비트코인사업사 BTU인정 안하기로 결정

 2017/03/24

 한국,이더리움 거래량 17%

 지난 몇주간 거래량에서 한국이 두번째인 17% 기록








당분간 하드포크는 가능성이 없어보이고,이더리움은 한국에서 잘 크고 있네요. 하드포크에 대한 불안감은 서서히 회복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단기투자를하시는분들은 자주 BTU 소식을 확인해야겠네요.

한국 블록체인 시장이 눈에 띄는 모습이 요즘 많이 보입니다. 왠만한 비트코인뉴스나 블록체인 관련 뉴스를 확인하면 한국에 대한 이야기가 꽤 들립니다. 이번 3월 31일에도 BOScoin이라고 프로젝트가 하나 출시된걸로 아는데 더 확인해봐야겠네요. 


링크 

https://www.boscoin.io/ko/home/








(이미지 클릭시 제네시스 마이닝으로 이동됩니다.)


프로모션 코드 k5miGw

코드를 친구, 가족 또는 팔로워 등 모든 원하는 사람들과 공유하세요.  구입할 때에 3% discount 할인을 받고 당사자는 자신의 계측에 해당하는 해시파워 업그레이드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