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해쉬플레어

비트코인 해시플레어로 채굴 -해쉬플레어 (hashflare) 채굴 1일자

봐물리 2017. 6. 10. 17:21


쉬플레어로 비트코인 채굴을 시작했습니다...

해쉬플레어에 관심이 가게 된 이유는 재투자 설정 때문인데요. 이에 관하여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해쉬플레어에서 비트코인 채굴기를 구입한지는 하루정도 지났습니다.

8일 저녁에 1테라 해시를 구입을 해서 지금도 열심히 가동중입니다.

아래는 해시 플레어에서 제공하는 대시보드의 채굴 그래프 내용입니다.




재투자 설정을 해놨기 때문에 현재 채굴된 비트코인 중 남아있는 양은 0.00002235BTC네요!

그 밑에는 채굴풀에서 인출된 비트코인 양이 적혀있습니다. 0.00038144BTC가 인출되었습니다.






아. 이 사진은 1테라해시를 결제한 영수증같은겁니다. 6월8일에 결제한 날짜가 보이시죠?

그 위에는 오늘 날짜(6월10일)로 재투자 설정으로 인한 채굴기 0.01테라가 구입된 영수증이 보이네요. 



이렇게 히스토리 목록에는 얼마나 나가고 얼마나 재투자되었고( 재투자설정을 해놨을 시) 유지비용으로 얼마나 가져갔는지 깔끔하게 볼 수 있습니다.

채굴된 비트코인중 0.00043716BTC가 재투자 설정으로 인해 채굴기를 구입해줬습니다. 신기하네요.


해쉬플레어에도 할인코드 같은게 있다면 좋겠지만,안타깝게도 추천 기능이 있는 링크밖에 제공받지 못합니다.

리딤코드라고 해서 사 특이 따로 제공하는 쿠폰같은게 있긴 합니다. 다만 미국의 기념일 같은 날에 배포하기 때문에 마냥 기다릴수만은 없죠..

(혹시 파트너 프로그램 제공이 가능한지 개인적으로 연락 중입니다...이런 작은 블로그로 될 가능성은 없지만, 찔러나 봐야죠..ㅎㅎ)

(이미지 클릭시 해쉬플레어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