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제네시스 마이닝

비트코인 채굴투자, 제네시스 마이닝 279일차 채굴일지

봐물리 2017. 11. 6. 13:32

오랜만이에요.


클라우드 마이닝으로 비트코인을 채굴한지 어느덕 300일이 다가옵니다.


요즘은 채굴에 신경쓰지 않고 이것저것 일상생활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물론 간간히 비트코인 소식을 듣기도 하고...


최근에 접했던 소식은 비트코인 하드포크가 다시 진행되었다는 소식과


이더리움도 포크가 진행되면서 포크 진행후 가격이 70만원에서 80까지 뛰어버렸다는 소식..


현재는 50만원선을 유지중이네요


생략하고


제네시스 마이닝 279일차 채굴일지 포스팅하겠습니다.



뵤유중인 해시파워 입니다.

비트코인 채굴이 가장~ 월등하게 높은 수익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물론 난이도 상승함에 따라 비트코인 채굴량 자체는 줄었지만..

처음 채굴했을 당시 150만원이던 비트코인이 지금은 800만원을 오고가니 

손에 쥐는 금액은 큰 차이가 없습니다.




한달동인 1000USD달러정도를 채굴했는데

빗썸에서 인출하고 잘 쓰고 있습니다. 재투자 하기에는 아무래도 불안정 하지 않나 생각이 들구요.

지금 채굴량으로 만족하기도 합니다.

그럼 하루에 채굴되는 양은 얼마인가?




최근에 21퍼센트 난이도 상승이 이루어 지면서 

현재 채굴되는 코인은약 0.0055비트코인 정도 됩니다. 

다른 뭐 라이트코인이나 대시,모네로 등은 해봤자 얼마 안되는 액수라 굳이 계산할 필요가 없다고 느껴져요.

특히 제가 특별하게 생각했던 대시는 난이도 상승이 어마어마하게 이루어져 현재 채굴되는 양이 처음보다 10배이상 적어졌는데요.

그에비해 비트코인은 0.009가 채굴되던 3달전에 비해 괜찮은 방어율을 가지고 있네요.


스팀잇의 코인코리아 11월1주차 뉴스 정리글에 따르면 비트코인 세그윗을 반대하는 일부 세력이 있고

비트코인은 국제고용부문에서 빠르게 성장 중 더불어 비트코인의 시장 점유율이 61퍼센트 상승..

https://steemit.com/coinkorea/@coinkorea/coinkorea-11-1-first-week-of-november-coinkorea-news

이번 코인 시세 상승장을 보면 다른 알트코인에 비해 유독 비트코인만 쭉쭉 올랐었죠.




0.005비트코인이 원화로 바꿔보자면 4만원대입니다. 하루마다 꾸준히 입금되어 계좌에 쌓아가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에 투자하고 싶은데 잘 모르시는 분들은 단기투자보다 한번사놓고 오래버티는 장기투자나


아니면 위험을 감수하고 저처럼 클라우드 채굴에 투자하는것도 나쁘진 않은것 같네요.


조금만 더 기다리면 제네시스 마이닝을 1년째 이용하게 되는데 그때 한번 입금목록을 정리해서 계산해 볼까 합니다.


그리고 제네시스 마이닝과 해시플레어에서 할로윈 기념 10퍼센트 할인 이벤트도 했으니 아마 채굴을 시작하기에는 더 편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미지 클릭시 제네시스 마이닝으로 이동되며 해당 링크로 회원가입 할 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할인혜택이 적용됩니다.)


프로모션 코드 k5miGw

코드를 친구, 가족 또는 팔로워 등 모든 원하는 사람들과 공유하세요.  구입할 때에 3% discount 할인을 받고 당사자는 자신의 계측에 해당하는 해시파워 업그레이드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