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제네시스 마이닝

제네시스 마이닝] 비트코인,이더,대시 채굴 수익일지 216일째

봐물리 2017. 9. 4. 23:25






2017.9.4

제네시스 마이닝 비트코인 채굴 수익일지 입니다.


아마 이번 포스팅에서는 8월부터 지금까지 


순전히 '채굴'로만 발생한 수익을 공개하려고합니다.


-216일차-



제네시스 마이닝에서 구입한 해시레이트 입니다.

비트코인은 35테라해시. 

그 외에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에 보여드릴 사진은 지금까지 채굴된 코인의 '총 합계'를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순서대로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대시 이더리움입니다.



[비트코인 채굴 그래프]



제네시스 마이닝에서 제공되는 그래프 서비스는 총 3518달러만큼을 채굴했다고 합니다.




작성시간 기준 한화로 398만원입니다.







[라이트코인 채굴 그래프]

가입된 해시량이 적어서 얼마 안됩니다만..그래도 꾸준히 모아서 92달러의 가치를 가집니다.



작성시간 기준 한화로 10만원









[대시 채굴 그래프]

992달러




한화로 112만원






그리고 이더리움!!


[이더리움 채굴 그래프]

1516달러입니다.




한화로 171만원






총합=691만원입니다.



ㄷㄷㄷㄷ 모아놓고보니 꽤 많은 양이네요.




아래는 일일 지급액입니다.



제네시스 마이닝이 시스템정비를 마치면서 예전과 같이 하루하루 입금되는 모습입니다.

비트는 0.007 대시는 안습..0.003


둘다 3개월 전과 비교해보면 줄긴 줄었지만 비트코인이 상대적으로 '덜'줄었습니다.

대시는 거의 10분의 1수준으로 채굴되는 반면 비트는 0.009->0.007로 상대적으로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결론은....비트채굴상품을 추천...



하루에 채굴되는 비트 0.007 

현재시가 3만4천원(중국발 악재로 인해....)


원래 오늘 투자대비 하루입금액으로 한달 상환비율을 알아보려했는데

제네시스 측의 비트코인 채굴 상품이 매진되어 가격을 확인할 수 없고

현재 중국에서 ICO전면 금지를 하면서 코인시장에 파란불이 들어오는 중이라 

하락장 속에서 계산을 해봤자 유용하지 않다고 판단해서 또 미루겠습니다...ㅜㅜ

월단위로 3개월만에 수익일지를 작성하는 데


다른 채굴상품보다는 비트코인 채굴상품이....훨씬...안정적이라는 사실




다음 그래프는 코인도마뱀이의 오늘자 비트코인 그래프입니다.(달러환산) 



몇주전부터 중국에서 악재가 온다는 소식이 있었기에 미리 준비한 분들은 현금화를 해서 이번 하락장을 피했다더군요.




중국 인민은 (PBoC)은 ICO (Initial Coin Offering)를 불법적 인 자금 조달 방법이라고하고 향후 ICO을 금지했다. 이에 따라 중국 ICO 정보 제공 서비스 사이트, ICOINFO과 ICOAGE 사이트를 통한 ICO 토큰 판매 서비스를 중지하는 긴급 조치를 취했다.

ICO는 일반 기업이 할 IPO (Initial Public Offering)과는 달리, 가상 통화를 이용한 자금 조달 방법. 명확한 심사 기준이없이 규제도없는 상황이다. 또한 사기성 광고를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등의 사례도 눈에 띕 문제시되고 있었다.

PBoC과 중국 증권 감독 관리위원회, 중국 은행 감독 관리위원회, 중국 보험 감독 관리위원회 
는 공동 성명에서 "ICO는 불법적 인 자금 조달 방법으로 기존의 금융 시스템에 악영향을 미치는 '는 견해를 나타냈다. 또한 향후 모든 기업과 개인이 ICO 따라 토큰을 발급 자금을 조달하는 것도 금지하고 은행 및 금융 기관에 대해서도 ICO 관련 사업을하지 않도록 당부했다. 이미 ICO로 자금을받은 기업이나 개인은 투자자 보호를 목적으로 ICO로 취득한 자금의 환불을 요구하고있다.

올 들어 가상 통화의 고조와 수반에 ICO에도 주목이 모여 많은 시작과 프로젝트 자금 조달의 용이성에서 ICO 노력을 활발 해지고있다. 중국 정부의 조사에 따르면 90 %의 ICO이 불법 자금을 조달하고 그 안에는 자금을 투자보다 가로채는위한 ICO도 존재한다고 발표했다. 많은 ICO는 블록 체인에 관련이 부족하고, 기존의 증권화 및 금융 법률에서 탈출하기 위해 수행 된 것으로 보인다. 또한 공식적인 회사 등기가되어 있지 않고, 백서에 나와있는 제품 개발의 흔적이 없었던 경우도 있었다.

ICO는 자금 조달을 목적으로 한 것뿐만 아니라, 토큰 화 된 가상 통화를 거래소에 상장시켜 상인들에게 거래를함으로써 더욱 가격을 釣り上げよ려고 한 움직임도 있었다. 중국 정부는 ICO가 현 단계에서는 불법 성이 강한 것으로 판단하고 이번 ICO의 자금 전면 금지됐지만 미국과 싱가포르 등에서도 ICO에 대해서는 정부가 투자자에게주의를 호소 있다. 많은 ICO는 이시 리움 (ETH)의 플랫폼을 통해 자금을 조달하고 있었기 때문에, ICO의 고조와 함께 이시 리움의 가격도 급상승했다.




일본 플랫폼의 구글번역문입니다.

(http://btcnews.jp/3cdhrahq12456/)

요약하자면 중국에서 ICO는 탈세와 범죄로 이용되어,전자화폐 ICO의 그 본질적인 목적보다 국가 자체에 해가되는 조직으로 불법행위를 함으로써 완벽하게 비합법적인 것으로 정했습니다.


하지만 일시적인 하락이고 얼마안가 천천히 회복될듯합니다.


그리고 한국에서도 12월부터 가상화폐를 한화로 환전시 실명인증제로 하도록 하는 규제방안을 적용한다고 합니다.

이제 누가 얼마나 코인으로 얼만큼 이득을 보았고 물릴 세금은 얼마인지 나라가 다 알아낼수 있습니다. ㅎㅎ



몇달 전 썻던 포스팅입니다.




일본에서는 4월부터 했던 것이죠..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다음 포스팅때는 해시레이트 투자대비 수익률을 계산해오겠습니다...




(이미지 클릭시 제네시스 마이닝으로 이동되며 해당 링크로 회원가입 할 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할인혜택이 적용됩니다.)


프로모션 코드 k5miGw

코드를 친구, 가족 또는 팔로워 등 모든 원하는 사람들과 공유하세요.  구입할 때에 3% discount 할인을 받고 당사자는 자신의 계측에 해당하는 해시파워 업그레이드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