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 2

모바일게임]'히어로즈 원티드',모바일 판 트리오브세이비어.사전예약 쿠폰 사용후기

히어로즈 원티드입니다. 사전예약 쿠폰이 도착해서 바로 다운받앗습니다.~,~ 다운받으면서 리뷰를 보는데.. 음...ㅋㅋ 어지간히 안나오나보네요. 설치시 언어선택이 나옵니다. 생각보다 여러 국가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군요. 로딩 화면입니다. 캐릭터가...=`.`= 전체적으로 트리 오브 세이비어 느낌이 납니다. 실제로도 캐릭터 모델링이 상당히 유사하구요. 다만 플레이방식은 독창적입니다. 스킬을 스크롤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총 3명을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공격 방어 지원을 적절히 섞어쓰면 좋겠죠? 수배서 사냥시스템 수배서를 확인하고 클리어하면 레밸에 맞는 보상이 주어집니다. 쿠폰 등록입니다. 저 번호는 이미 제가 사용했습니다.^^ 보상으로는 이런 것 들을 주네요. 바로 사용하..

게임 이야기 2016.03.10

모바일 게임]중년기사 김봉식,퍼즐형 육성 게임, 사전 예약 쿠폰 받다.

아마 2주전에 받은 사전예약 쿠폰인데..이제서야 씁니다..ㅎㅎ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눈도 다 녹고 오늘은 비가 많아 오더군요.. 봄이면 꽃도 좋지만 이제 황사의 계절이기도 하죠..ㅎㅎ 다들 황사마스크 하나씩 챙기시길... 중년기사 김봉식사전예약 쿠폰보상으로는 보석 1000개를 주는데요. 솔직히 모든 사전예약 쿠폰이 그러하듯이 그다지 쓸모있는 건 아닙니다. 게임방식은 좀 독특해서 잡자마자 2~3시간을 했네요. 아직 초기라그런지 밸런스 문제가 좀 심각했던게 기억이 납니다. 처음엔 헥사 같이 같은 문양을 맟추어서 하는 형식인 줄 알았는데, 선처럼 같은 문양을 이어서 공격하거나 체력을 회복하거나 하는 겁니다. 포션끼리 맟춰서 가면 회복이되고 칼모양을 이어서 맟추면 공격이되네요! 재미는 잘 모르겠고 맟추다..

게임 이야기 2016.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