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

모바일게임]'히어로즈 원티드',모바일 판 트리오브세이비어.사전예약 쿠폰 사용후기

봐물리 2016. 3. 10. 14:53

히어로즈 원티드입니다.


사전예약 쿠폰이 도착해서 바로 다운받앗습니다.~,~

다운받으면서 리뷰를 보는데..

음...ㅋㅋ

어지간히 안나오나보네요.


설치시 언어선택이 나옵니다.

생각보다 여러 국가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군요.

로딩 화면입니다.

캐릭터가...=`.`=


전체적으로 트리 오브 세이비어 느낌이 납니다.

실제로도 캐릭터 모델링이 상당히 유사하구요.



다만 플레이방식은 독창적입니다.

스킬을 스크롤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총 3명을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공격 방어 지원을 적절히 섞어쓰면 좋겠죠?

수배서 사냥시스템

수배서를 확인하고 클리어하면 레밸에 맞는 보상이 주어집니다.

쿠폰 등록입니다.

저 번호는 이미 제가 사용했습니다.^^


보상으로는 이런 것 들을 주네요.

바로 사용하겠습니다.



용병소환권...

컥...3성...



한번더...




또 3성...




한번쯤 파고들만한 게임이네요.컨텐츠도 많고

모델도 아기자기하고 이쁘고,스킬 효과와 게임방식도 마음에 듭니다.

게임점수 5점만점에 4.5점 줍니다.ㅋㅋㅋ


다만 4성이 잘 안뜬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