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bitcoininfo

해외소식-암호화폐 투자자들의 이더리움과 대시코인,모네로에 관심 집중

봐물리 2017. 3. 23. 12:01








에테르의 가격 (ETH), 대시 (DASH) 및 Monero (XMR)에 대한 관심이 투자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비트코인이 어느정도 성공했으니, 이제 다른 투자 객체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이더리움은 3 월 1 일과 3 월 17 일 사이에 231 %까지 상승하면서 53 달러에 도달한 것은 한 것은 가장 주목할만한 현상 중 하나입니다. Coinmarketcap.com의 데이터에 따르면, 이더리움은 현재 약 43 USD / ETH로 거래되고있습니다. 

유럽의 사회 거래 및 다중 자산 중개 회사 인 eToro는 2017 년 1 월에 이더리움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이더리움의 전망에 대해 거래자들이 더욱 열렬 해짐에 따라 지난 며칠 동안 거래량이 1,680 % 이상 증가했습니다. 

"우리가 볼 수있는 움직임은 Bitcoin 가격이 일주일에 3 달러에서 126 달러로 상승한 2013 년 5 월을 연상케합니다"라고 eToro의 수석 시장 분석가 인 Mati Greenspan은 말했습니다. 

"우리가 오늘보고있는 것은 암호화폐에 대한 투자자의 신뢰를 높이는 또 다른 신호입니다. 확실히 이번 달 초 SEC 발표는 실망 스럽지만, 그 이후로 이더리움은 다시 복구되었니다. 그리고 Bitcoin은 거의 즉시 되돌아 왔습니다. 앞으로 몇 개월 내에 발표 될 예정인 발표가 많아지면서 우리는 거래자들이 자산 클래스의 미래 전망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계속 유지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

eToro 플랫폼에서 상인 중 96 %가 이더리엄 (Ethereum)을 매수하고 있다고 그린 스팬은 말했다. 이는 낙관적 인 분위기가 두 가지 핵심 요소에 의해 추진되었다는 점에 주목했다. 첫째, 제안 된 Hyperledger 프로젝트는 Ethereum 블록 체인을 사용하여 글로벌 화폐 결제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었다. Hyperledger 프로젝트 에는 100 개가 넘는 세계 유수의 금융 기관이 포함됩니다. 

둘째, 그는 Ethereum 공동체에서 캐스퍼 (Keper)라는 새로운 시스템으로의 업그레이드가 현재의 형식보다 훨씬 빠르고 강력해질 것으로 추측했다. 

에테르와 함께 또 다른 cryptocurrency는 Dash 입니다. 사생활과 속도에 중점을 둔 암호화폐인 Dash는 2 월 27 일과 3 월 18 일 사이에 가격이 급등하여 118 USD / DASH의 사상 최고를 기록했다. 서면의 시점에서, Dash는 97 USD / DASH를 유혹하고 있습니다. 

Dash의 재무 책임자 인 Ryan Taylor에 따르면 Dash 가격은 내부에서 진행되고있는 수많은 개발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이유로 급증했습니다. 

테일러는 코인 저널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서비스 측면에서 Bitcoin과의 격차를 계속 좁히고 있기 때문에 작업의 통합을 완벽하게 추진하고 있다. "우리는 또한 많은 영향력있는 인물들이 Dash의 대중 지지자가되어 투자자들이 우리의 통화를 평가할 것입니다."

Dash는 "Bitcoin의 성장을 괴롭 히고있는 많은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했다" "빠른 거래, 향상된 개인 정보 보호 및 강력한 관리 기능을 포함한 기능 및 고유성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Taylor는 Bitcoin의 스케일링 문제가 성장을 저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몇 가지 주요 이유로 대체 통화에 대한 새로운 개방성을보고있는 것으로 의심한다. 첫째, Bitcoin의 규모 조정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아직 멀었습니다. Bitcoin의 유통량 제한이 다른 통화로 넘칠 수 있습니다 "라고 Taylor는 말했습니다. "둘째, Bitcoin이 네트워크 내에서 발생하는 분쟁과 분쟁을 해결하기에 부적절 할 수 있음이 분명 해지고 있으며, 많은 투자자들은 단순히 위험 요소를 피하기를원합니다."

"시장이 결국 시장을 인식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트코인의 이점은 하나의 통화로 모든 고객 시장 세그먼트를 처리 할 수 ​​있다는 보장이 아닙니다. 

특정 업무를 수행하는 데 중점을 둠으로써 가치를 제공하는 많은 통화가 있습니다. " Dash는올해 말에 다음 주요 릴리스 를 제공 할예정입니다. Evolution은 암호화 주소를 제거하는 것을 포함하여 "암호화폐의 사용의 모든 복잡성을 없애고"대중에게 도달 할 수있는 디지털 통화 및 생태계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각주:1]





  1. 코인저널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