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제네시스 마이닝

제네시스 마이닝]비트코인 마이닝에 도움이 되는 사이트( 단위 환산 )

봐물리 2017. 3. 6. 10:59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이용하고 있는 비트코인 환율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기가 비트코인을 얼마나 보유하고 있는지


현재 시가는 얼마나 되는지 궁금해 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된 사이트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https://www.coingecko.com/ko/


입니다.




코인겟코는 비트코인을 다양한 단위로 환산할 수 있습니다.


또, 24시간 7일 14일 30일 최대 90일까지 변화량 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트코인 시세 위젯도 서비스 중입니다.


그럼 비트코인만 가능하냐면 그건 또 아닙니다.










현재 1위가 비트코인

2위가 이더리움

3위가 대쉬코인이군요.


사진에는 대표적인 3개의 알트코인(전자화폐)가 보이는데


이미지에 안보이는 50여개의 알트코인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각각 그래프와 시세는 마찬가지입니다.







비트코인을 클릭해 보니 기본적으로는 24시간 변동차트와 거래량이 보입니다.




그리고 상단의 메뉴를 클릭하여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블로그에 단위환산을 할때 사용하는 것도 이 사이트 입니다.






현재 1 BTC 당 한화로 147만원이군요!!









밑으로 스크롤을 하면비트코인 총 거래량, 난이도와 블록타임을 볼 수 있습니다.


저 옆에 초록색 (Try cloud mining) 을 클릭하면 


클라우드 마인닝 서비스 업체인 해쉬플레어로 연결됩니다.











그리고 두번째 사이트는 비트코인위즈덤이라는 사이트입니다.



https://bitcoinwisdom.com/



미화와 유로화는 비트코인 가격이 상승중이고


위안 중국화와 캐나다는 하락세네요.





이 사이트는 현재 시세와 난이도를 보기 쉽게 실시간으로 출력해 줍니다.


첫번째 사이트와 똑같이 현재 시세를 알 수 있지만 안타깝게도 한화는 서비스 하지 않습니다.


그럼 무엇때문에 이용할까요.


이 사이트에서 얻는 것은 기본적으로 마이닝 난이도입니다.





오른쪽 위에 조그마한 박스가 있는데


다음 난이도가 얼마나 상승할 지 보여줍니다.


그러면 제가 얻는 비트코인 마이닝 수익이 얼마나 줄어들지 대충 에상 할 수 있죠.


더 정확하게 알고 싶다면 파란색 부분을 클릭하시면 ...





이렇게 보기쉽게 차트로 보여줍니다.


[저는 구글 크롬 자동번역을 사용하여 한글로 나오지만 원래는 영어만 지원합니다.]


난이도는 꾸준~히 상승중입니다.


2달동안 3~4회정도 하락한 적은 있는 것으로 나오네요.




그럼 자신이 가지고 있는 해시 단위는 TH/S나와서 그것도 단위 환산을 하고 싶다.


방법이 있죠.


오른쪽 위에 보이십니까??


이겁니다.




TH/s 를 GH/s 및 MH/s , KH/s 로 환산 가능할 뿐만 아니라


현재 난이도에 따른 예상 가능한 비트코인 수익도 계산 할 수 있습니다.


여러모로 알찬 사이트입니다.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해시량은 약0.7TH/s입니다.


환산해 보겠습니다.


대표적으로 0.8로 계산해 봤습니다.


(0.7로 계산하면 0.0114가 나옵니다.)

한달에 0.0131BTC 가 예상 되는 군요.


믿을 만 한가..?


제가 제네시스 마이닝으로 하루에 채굴되는 양은



0.00034정도 되겠네요.


저걸 약 30일 동안 받는다고 하고 계산한다면


0.00102가 나옵니다.


전기료나 유지비를 제외한 금액이라고 치면 얼추 맞겠네요.




더 자세한건 계약서를 보면 유지비도 계산할 수 있겠지만.


그건 정말 궁금한 각자 개인이 합시다. ㅎㅎ







제네시스 마이닝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관련글 







(이미지 클릭시 제네시스 마이닝으로 이동됩니다.)


프로모션 코드 k5miGw

코드를 친구, 가족 또는 팔로워 등 모든 원하는 사람들과 공유하세요.  구입할 때에 3% discount 할인을 받고 당사자는 자신의 계측에 해당하는 해시파워 업그레이드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