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제네시스 마이닝

제네시스 마이닝] 시작한지 26일 째 & 시세 차트 정보

봐물리 2017. 3. 4. 02:49



안녕하세요.


약 2주만에 다시 접속했습니다.


오늘이 자격증시험일이라 아침부터찍고 돌아왔습니다.


제네시스 마이닝을 시작한 지 26일째 되는 날입니다.


지금까지의 코인 양은...



그동안 너무 밀려서 계산하기가 번거로우므로


개인 비트코인 지갑에 들어온 금액만 계산하는게 나을 것 같네요.



이것은현재 해시량입니다. 


x11방식은 괜히 구매한 것 같네요. 얼마 들어오지도 않고..


그리고 제가 쓰고 있는 지갑은 이야 개인 지갑입니다.





네이버에 비트코인 개인지갑 검색하면 맨 위에 뜬답니다.

개인적으로 처음 쓰는 개인지갑이라 다른 지갑보다 어디가 더 좋다 평가할수는 없다는 점...

다만,불만이 한가지 있다면

(짤려서 보이진않지만) 옆에 시세표가 제대로 작동 안합니다.ㅡㅡ


(사진에 보시면 보유금액 목록이 있는데 이것도 작동을 안합니다....)




그리고 현제까지 입금된 금액은




요정도??


좀 신기하기도 하고 투자를 더 하고 싶기도 한데


사실 며칠전에 제네시스 마이닝 홈페이지가 접속이 불가능했습니다.


저녁 쯤에 접속이 가능했습니다.


뭐 서포트측에서는 점검중이었다고는 하는데


아무래도 불안한건 마찬가지라 그냥 재미용으로만 얼마씩 넣는게 좋을 것 같네요.


밑으로는 비트코인 시세차트입니다.




전체적으로 계속 상승세를 타고 있긴 합니다.


이게 계속 올라갈까요?

중국발로 잠시 하락하는 듯 싶더니 어디서 거래량이 풀렸는지..


이 그래프를 보면서


살까??


이런 생각이 계속 드네요.

안샀다가 

나중에 후회하질 않을런지 ㅋㅋㅋ

















(이미지 클릭시 제네시스 마이닝으로 이동됩니다.)


프로모션 코드 k5miGw

코드를 친구, 가족 또는 팔로워 등 모든 원하는 사람들과 공유하세요.  구입할 때에 3% discount 할인을 받고 당사자는 자신의 계측에 해당하는 해시파워 업그레이드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