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

모바일게임,RPG,HIT]키키 육성 중 장비아이템 승급

봐물리 2016. 2. 3. 01:30

넥슨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HIT'입니다.

현재 무과금 상태로 육성 중이다보니 다른 플레이어와 격차가 상당합니다만

그래도 그만큼 컨텐츠가 뒷받침 하고 있는 지라 딱히 지루하거나 하진 않습니다.

오늘은 희귀 등급 무기아이템을 영웅 등급으로 승급시켰습니다.

매주 월,수,금은 무기에 장착하고 승급 재료가 되는 보석을 얻을 수 있고,화,목,토에는 방어구 보석이 나옵니다.

보석은 거의 장비 필수 재료인데요..구하기가 만만하지 않습니다.
일반 던전에서 낮은 확률로 드랍되긴 하지만

요렇게 특수 상점에도 간간히 나옵니다.

오늘은 왠일로 보석 풍년이네요!!

아아..보석님...


전부 사버립니다...




재료가 다 모였으니 승급을 진행하겠습니다.


미풍의 날개 지팡이란 아이템인데요...기본 데미지와 적절한 치명타확률&치명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거말고 치명타확률과 치명데미지를 높여주는 무기가 하나 더 있었는 데 둘 중 고민하다가 그냥 무난하게 미풍으로 골랐네요..(남들은 고대무기 끼고 노는데 저는 고작 영웅등급 승급하면서 고민하는..)





승급 완료!!

꽤 준수한 옵션이 붙었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던전은 아직 6-1을 넘기지 못하고 있습니다.
방어구와 무기를 좀 더 강화하고 ...

아마 고대급이 아닌이상 보석과 합성을 통해 장비를 맟춰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