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

모바일,안드로이드,게임]"얀데레 아가씨" 1-1 공략/엔딩, 그대의 눈동자에 건배

봐물리 2016. 2. 7. 00:14

1주일만에 쓰네요. 얀데레 아가씨..

요즘 HIT 플레이하느라...

아무튼..
얀데레 아가씨 1-1공략입니다.

저는 '엔딩들'항목을 보면 엔딩을 볼 수 있는 줄 알았는 데 아니었네요...


1-1 공략 초고속으로 해보겠습니다...



첫번째 선택지 입니다.

1번을 선택

1번을 선택..

껄껄

바다를 가자!!

역시나 1번 선택

1번선택..

그리고 중간에 하나 빼먹은게 있는데 그것도 1번 선택해주세요.

1번

혼자다녀온다..
1번선택


전부 1번을 선택해주세요. ㅎㅎ

1번~

같은 질문이 두개가 나오는 데 둘다 1번을 찍어줍니다.


1번

대체 무슨짓이야!!옷을 벗으라구!!

1번

다음부턴 1-1 결말입니다. 스포주의@@@@























이상입니다..

솔직히 하기 귀찮았네요...

해피엔딩이랄것도 없더라구요..

다만, 저랑 똑같이 하셧음에도 결말이 다르시다면 중간중간 슴터치를 하셔서 호감도를 올려보시면 되겠습니다....



"얀데레 아가씨 3-3 엔딩"

그리고 다음에 해볼 게임입니다.



학교에서 살인을 한다.
얀데레 시뮬레이션 모바일 바로가기



방치형 게임 중2용사 김수진 (클릭시 이동)






2017/02/26 - [취미/제네시스 마이닝 실험] - 제네시스 마이닝] 시작한지 26일 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