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

모바일 게임]중년기사 김봉식,퍼즐형 육성 게임, 사전 예약 쿠폰 받다.

봐물리 2016. 3. 5. 22:08




아마 2주전에 받은 사전예약 쿠폰인데..이제서야 씁니다..ㅎㅎ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눈도 다 녹고 오늘은 비가 많아 오더군요..

봄이면 꽃도 좋지만 이제 황사의 계절이기도 하죠..ㅎㅎ

다들 황사마스크 하나씩 챙기시길...





중년기사 김봉식사전예약 쿠폰보상으로는 보석 1000개를 주는데요.


솔직히 모든 사전예약 쿠폰이 그러하듯이 그다지 쓸모있는 건 아닙니다.



게임방식은 좀 독특해서 잡자마자 2~3시간을 했네요.

아직 초기라그런지 밸런스 문제가 좀 심각했던게 기억이 납니다.



처음엔 헥사 같이 같은 문양을 맟추어서 하는 형식인 줄 알았는데, 선처럼 같은 문양을 이어서 공격하거나 체력을 회복하거나 하는 겁니다.

포션끼리 맟춰서 가면 회복이되고 칼모양을 이어서 맟추면 공격이되네요!

재미는 잘 모르겠고 맟추다보니까 묘~하게 중독성이 있네요.



하지만 어느정도 진행 후 보스가 상당히 강력해서 더 이상 플레이 할 수가 없었습니다.(=삭제)

구글리뷰에도 저와 같은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아마 지금쯤은 확인하고 수정했겠죠?





요즘 일이 겹쳐서 자주 글을 쓰지 못하네요.

길게 짜여서 글을 쓰기엔 시간이 촉박합니다^^

그래도 짬날때 간간히 모바일게임 10분정도 할 때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좋네요.

주말같이 시간이 좀 널널한 날엔 재밌는게 뭐가 나왔나 살펴보기도 하고..

이만 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