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 3

업비트 투자일지! 빗썸 서버다운과 거래소 이전

얼마전 비트캐시가 280만원대까지 급상승함과 실검에도 등록 되었고 빗썸은 이용자들이 갑자기 늘어남에 따라 서버가 아주 나쁜 타이밍에 다운되어 제때 매도하지 못한 피해자들이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저도 그중 한명이라 타격이 크네요. 과거 리플사건때도 안일한 대처로 신뢰를 잃었는데 아무튼 이참에 업비트로 거래소를 옮기고 여유자금으로 다시시작하고 있습니다. 이런말이 있잖아요. 한번은 실수이지만 두번부터는 고의라고... 빗썸 비트캐시 서버다운 사건 이후 그나마 건진 금액 중 일부이므로...(ㅜㅜ) 현재 리플과 이더리움 클래식에 넣어놨습니다. 일주일전 15000대이던 이클은 19000과 20000 사이를 오가며 우상향중이고 리플도 3일동안 우상향을 그리고 있습니다. 잘돠면 이클은 24000이상까지 가지 않을까 생각..

잡담 2017.11.15

점심 먹자! 배달음식 야미가,치즈돈까스

오랜만에 돈까스를 먹고싶어서 날씨도 추운데 밖에 나가긴 그렇고 배달앱을 이용해서 치즈돈까스를 시켜봤습니다. 상위에 있는 리뷰가 많은 곳을 선호하는데 그중 하나가 야미가라는 곳이더군요. 치즈돈까스와 우동 소짜 하나 총 9500원?정도 나왔습니다. 포장은 깔끔하게 잘 왔는데 음식이 다 식어서 와버렷네요.. 그래도 소스 붓고 일발 장전 아무래도 그냥 먹기엔 차가워서 치즈를 녹이기 위해 전자렌지로 출발했습니다. 그 사이에 우동을 흡입... 렌지에 데운후 완식!! 맛은 그냥 그랬습니다. 돈까스는 소스가 어느정도 맛의 비중을 차지하는데 새콤한 맛이 강한 소스였어요. 제 취향은 아닌거 같아서 다음에는 안먹을것 같네요. 돈까스는 고기와 튀김도 중요하긴하지만 소스가 참 특이한 곳이군요.

후기,리뷰 2017.11.15

비트코인 채굴투자, 제네시스 마이닝 279일차 채굴일지

오랜만이에요. 클라우드 마이닝으로 비트코인을 채굴한지 어느덕 300일이 다가옵니다. 요즘은 채굴에 신경쓰지 않고 이것저것 일상생활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물론 간간히 비트코인 소식을 듣기도 하고... 최근에 접했던 소식은 비트코인 하드포크가 다시 진행되었다는 소식과 이더리움도 포크가 진행되면서 포크 진행후 가격이 70만원에서 80까지 뛰어버렸다는 소식.. 현재는 50만원선을 유지중이네요 생략하고 제네시스 마이닝 279일차 채굴일지 포스팅하겠습니다. 뵤유중인 해시파워 입니다.비트코인 채굴이 가장~ 월등하게 높은 수익을 달성하고 있습니다.물론 난이도 상승함에 따라 비트코인 채굴량 자체는 줄었지만..처음 채굴했을 당시 150만원이던 비트코인이 지금은 800만원을 오고가니 손에 쥐는 금액은 큰 차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