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 10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채굴투자-제네시스 마이닝 146일차

안녕하세요. 제네시스 마이닝으로 채굴을 시작한지 146일째인 이백곰입니다.. 이제 시작한지 150일을 바라보면서 손익분기점을 넘었느냐 계산해 보고 싶었는데요. 안타깝게도 투자를 얼마나 하고 얼만큼 수익을 얻었는지 계산을 하려면 채굴기를 구매한 날짜와 채굴된 양을 일일이 계산을 해야하는 번거로운 작업이라 감히 나설엄두가 나지 않습니다. 지금으로서는 일일채굴량과 수익을 비교하는 수 밖에 없죠. 일일채굴량은 얼마전에 포스팅 하였으니, 200일째 되는날에 다시 하겠습니다. 가동중인 채굴기입니다. 실제 입금액입니다. 비트코인 채굴량 환산 제가 수익을 확인하려는 찰나 비트코인 가격이 많이 떨어졌네요...ㅜㅜ 하지만 걱정하지 않습니다. 언제나처럼 회복될 가능성이 있을겁니다.갑자기 떨어진 이유가 무엇일까요?요즘 비트코..

비트코인,이더리움 채굴 - 제네시스 마이닝 144일

구매한 해시량입니다. 하루 채굴되는 코인량입니다.몇달전과 채굴량이 눈에 띄게 줄어들었습니다. 하루 채굴량이 한화로 5~6만을 왔다갔다합니다. 금액이 늘어날수록 불안감도 조금씩 상승합니다.^^ 비트코인의 블록크기를 2mb로 늘리려는 하드포크의 움직임과 체인분리를 피하기 위해 세그윗을 진행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이더리움 네트워크가 해시파워 사상 최고치를 달성하며 과부하 되면서 인출이 잠시 멈췄습니다. 천천히 정상화 될 예정입니다.중국 인민은행에서 이번달 안에 비트코인 규제안을 내놓기로 했는데 다시 또 미뤘습니다. 오늘 하루 비트코인 그래프(위), 이더리움 그래프(아래)입니다.(코인게코)안정권을 유지하다가 갑자기 하락하는 모습입니다. 이 구간에서 단타하시는 분들 성투 기원합니다. (이미지 클릭시 제네시스 마이..

한국 비트코인 세금부과 초읽기

오늘 네이버 뉴스 메인에 불법사이트 압수물 중 비트코인 216개가 처분 골칫거리로 남아있어 문제라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검찰의 입장으로는 법원이 압수처리한 비트코인을 경매에 부치게되면 곧 비트코인을 법적으로 인정하고 소득세 부과할 수 있는 법안이 나올 확률이 크다고 합니다. 앞으로 비트코인으로 거래할 시에 현금과 똑같이 세금을 부가한다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비트코인이 어느정도 인정된다는 점에서 좋기도 하지만..

취미/bitcoininfo 2017.06.17

제네시스 마이닝 비트코인,이더리움 채굴일지- 잡담

사실 투자없이 채굴 자체만으로 손익분기점을 본다는게 생각보다 쉬운일은 아닙니다.채굴난이도는 계속 상승하고, 채굴되는 코인도 적어집니다. 여기에 시장가치가 오르지 않는다면 그대로 마이너스가 됩니다.최근엔 13%의 난이도 상승이 있었습니다. 이번 1월에 채굴되던 양과 현재 기준으로 같은 수단으로 채굴한다면 1월에 채굴되던 양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합니다.제 기억으로 1월에 10TH/S와 지금의 10TH/s는 채굴되는 양이 3/8수준으로 줄어들었습니다.0.008비트가 채굴되던 장비가 지금은 0.003정도 채굴됩니다.하지만 비트 가격이 오르면서 어느정도 커버가 되는 거지요..앞으로 가격이 오르지않는다면 그냥 휴지조각이 되어가는 장비와 채굴권을 구경하시면 됩니다. 비트코인 및 각종 전자화폐들이 가치가 높아질지 아니..

전갈 피딩 사진, 리카스 4탈아이들

사실 리카스는 미동정으로 잘못알려져있지만, 편의상 당분간은 리카스로 계속 부를 예정이다. 학자의 실수로 이미 동정된 종을 미동정으로 착각하여 벌어진 일이다... 아무튼 요놈들 데려오고나서 밥을 잘 먹질 않았다.. 그래서 특단의 조치로..굶기기를 약 2주동안 진행하고 밀웜을 주었더니 잘 받아먹는다..^^ 3일후 줬더니 또 잘 받아먹는다. 전갈이 잘 먹지 않는다면 수분공급외에 일절 쳐다보거나 꺼내지말고 방치한다음 먹이를 주자.

밀웜 사육 한달째 드디어 번데기 수확

먹이용으로 밀웜 800마리를 가져왔는데 드디어 번데기를 봤습니다 ㅎㅎ 이건 엿기름에 사육중인 번식용 밀웜 사육통이구요. 요게 번데기들입니다 흐흐흐... 이번주들어서 보이기 시작해 따로 빼는중입니다. 사육장 온도는 29도 이상으로 맟춰놓는 중이고 밀웜 대사이즈는 저렇게 큰통에 놓고 1~2센티짜리 애들은 따로 작은방에 살고있습니다. 작은애들은 어린 전갈 먹이용으로 쓰고 있답니다 *,*

비트코인 해시플레어로 채굴 -해쉬플레어 (hashflare) 채굴 1일자

해쉬플레어로 비트코인 채굴을 시작했습니다...해쉬플레어에 관심이 가게 된 이유는 재투자 설정 때문인데요. 이에 관하여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관련글해쉬플레어 hashflare - 해쉬플레어의 기능 (1)해쉬플레어에서 비트코인 채굴기를 구입한지는 하루정도 지났습니다.8일 저녁에 1테라 해시를 구입을 해서 지금도 열심히 가동중입니다.아래는 해시 플레어에서 제공하는 대시보드의 채굴 그래프 내용입니다. 재투자 설정을 해놨기 때문에 현재 채굴된 비트코인 중 남아있는 양은 0.00002235BTC네요!그 밑에는 채굴풀에서 인출된 비트코인 양이 적혀있습니다. 0.00038144BTC가 인출되었습니다. 아. 이 사진은 1테라해시를 결제한 영수증같은겁니다. 6월8일에 결제한 날짜가 보이시죠?그 위에는 오늘 날짜(6..

해시플레어 해쉬플레어 -클라우드 마이닝, 비트코인 채굴하기 (1)

제네시스 마이닝으로 비트코인을 채굴하고 있는 이백곰입니다.개인이 비트코인을 채굴하기 위해서는 장비값이 만만치않고 각종 전기세나 유지비용을 덜고자 선택한 방법이 클라우드 마이닝 업체인 제네시스 마이닝에서 비용을 지불하고 채굴기를 대여하는 방식으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채굴했는데요. 클라우드 마이닝 업체 중에서는 제네시스 마이닝이 독보적이긴 하지만 '해쉬플레어'도 그에 버금가는 인지도가 있는지라 이번에 제네시스 마이닝과 비교, 소개해 드릴려고합니다. (제네시스 마이닝과 해쉬플레어사의 로고) 제네시스 마이닝을 이용하다가 해쉬플레어도 이번에 이용하게 되었는 데, 이번엔 해쉬플레어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해쉬플레어는 수수료가 빠지는 게 투명하게 공개된다. 해쉬플레어의 이용가능한 옵션중에 역사(히스토리..

비트코인 채굴투자-제네시스 마이닝 128일차 수익일지

안녕하세요. 클라우드 마이닝으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대시 채굴을 하고 있는 이백곰입니다.2월 1일부터 시작한 제네시스 마이닝 채굴일지입니다.거의 한달만에 채굴일지를 다시 작성합니다..요새 할게 좀 많아서...ㅎㅎ 현재 가입된 해시량입니다. bitcoin 해시레이트는 0.2TH/s당 30달러이더는 1MH/s당 30달러입니다. 계산을 해보면 비트코인 해시레이트의 11TH/s는 1650달러이더 채굴기의 해시레이트는 54MH/s 1620달러.(참고만 해주세요!) 해시량은 꾸준히 늘리는 중입니다.채굴된 코인을 환전해서 보관해놨다가 다시 넣기도 하고 가끔 추천이 들어오면 오르기도 합니다. 최근에 비트코인 채굴기가 매진이 되어서 약 1주에서 2주동안은 방치해뒀었는데 2017년6월6일~7일쯤 비트코인 채굴기가 다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