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12 3

레오파드 게코 ,입양을 준비중이다.

전갈을 키우고 있긴하지만.. 레게( 레오파드게코의 줄임말)은 수명도 15년에서 20년으로 길고 사람의 손을 탈수도 있다! 여러가지로 메리트가 많다. 원래는 하늘다람쥐나 라쿤을 입양하려고 알아봤는데 라쿤은 몸이 너무 크고, 하늘다람쥐는 작년에 알아봤던 가격보다 거의 두배가 뛰어서 그냥 포기했다. 쪼마난녀석이 100만원 가까이 하더라... 분명히 작년엔 40만원대 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아무튼 이래저래 작고 소리안나고 냄새도 안나고 관리도 편하고 핸들링 가능한 것을 찾다보니 레게가 가장 낫다 싶다. 색은 하이옐로우나 텐져린을 가져올 계획이다.

잡담 2017.05.12

제네시스 마이닝 -비트코인,대시,이더리움 일일 채굴량과 채산성 비교

제네시스 마이닝 채굴상품의 일일 채산성 비교 이번 글에서는 코인워즈의 채산량 계산기와 제네시스 마이닝에서 입금되는 채굴된 채굴량을 비교합니다. 계산기 사이트는 여기입니다.(링크 걸어 놨습니다)http://www.coinwarz.com/calculators/ 아래는 일일 지급액입니다. 비트코인은 매일 0.00043000BTC라이트 코인은 0.23LTC대시코인은 평균 0.034DASH이더리움은 0.008ETH 최근 3일간의 채산량을 평균으로 계산했습니다. 이제 일일 평균 채산량을 알았으니 코인워즈의 계산기로 계산을 해야겠죠? 일단 대시코인 먼저 해보겠습니다. 대시의 해시량은 약 100MH/S인데요. 현재 제네시스 마이닝에서 상품이 전부 팔렸기 때문에 구입할수 없는 순수 대시코인 채굴기입니다.일단 지금의 가격..

한국사검정시험을 봅니다.

어딘가 쓸데가 있나 싶어 4월초에 접수를 했습니다.. 자격증을 여러개 알아봤는데 화학이나 전기는 전문교육을 이수해야 자격요건이 되서..나중에 사이버대학의 도움을 받으려고합니다. 아니면 아예 백수가 되어서 국비지원을 받는법도 있죠. 어쨌든 우선은 한국사 문제를 보니 그닥 어렵진 않더군요. 그래도 시험인지라 착실하게 준비중입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에 티스토리앱을 받아서 편하네요.

잡담 2017.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