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11 5

우체국 택배, 휴대폰 번호로 배송 조회하기

택배 배송조회 폰 번호로 하기 택배 운송장 번호를 모르는데 배송조회를 하고 싶다.그럴때 쓰는 방법입니다.네이버에 우체국택배를 검색해서 우체국택배 사이트를 들어갑니다. 사이트를 들어가시면 왼쪽에 서비스 목록이 뜨는데요.(죄송합니다. 제가 캡쳐 했는데 화질이 구지네요.)저 노란 별표시 있죠?배송조회 라고 써있는 항목을 누릅니다. 그럼 이렇게 등기/배송조회라면서 등기번호로 조회할수있는 창이 뜨는데요. 그 옆을 보시면 전화번호 조회가 가능하긴한데 로그인을 해야합니다.로그인을 하려면 회원가입을 하셔야합니다. 회원가입까지 하시고 로그인을 한 후 다시 들어가면 이렇게 휴대전화 번호로 조회할 수 있는 창이 뜨게 됩니다.저기다가 번호를 쓰시고자기가 택배를 받는 위치에 있다 그러시면 받는분에 체크를 하시고 조회를 하시면 ..

후기,리뷰 2017.05.11

호텐토타 호텐토타(호텐.h) 입양했습니다.

처녀생식(단성생식)으로 유명한 호텐토타 호텐토타입니다.지금은 아직 유체상태입니다. 아주 작죠. 새끼손톱만합니다.어린 전갈을 키울때에는 습도유지가 중요한데 사진처럼 젖은 휴지를 넣어주거나 3일에 한번 한쪽 벽면에 물방울이 맺힐 정도로 분무를 해주시면 습도 유지가 됩니다.그리고 어린놈들은 아주 예민해서 자주 들여다보면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에 어두운곳에 조용히 두는것이 좋습니다.호텐토타는 성장속도가 빨라서 빠르면 6개월만에 성체가 된다고 하네요.저도 얼른 성체를 보고싶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자주 보는것고 참고 있고요..ㅎㅎ 2017/05/04 - [애완동물/전갈 사육일지] - 극동전갈과 밀웜 사육일지 동영상

대시,비트코인 채굴 투자. 제네시스 마이닝 채굴 100일 달성

오늘은 2월 1일부터 제네시스 마이닝으로 비트코인을 채굴시작한지 100일이 되는 날입니다.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개인장비로 채굴하기에는 장비값과 전기,그리고 설치할 공간 등등 여건이 마땅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생겨난 것이 클라우드 마이닝이라는 매채인데요. 사용자는 장비를 업체에게 구입/대여를 하고, 업체는 일정의 유지비용만 지불받기를 계약, 사용자는 채굴된 코인을 얻는 방법입니다. 사실 과거에는 사기업체도 많아서 많은 분들이 피해를 입었지만 제네시스 마이닝과 해시플레어라는 회사들은 어느정도 안정권에 들어섰다고 봅니다. 위 두 업체 모두 2014년도 부터 클라우드 마이닝을 통한 채굴기상품을 판매중인데요. 이번에는 그중에 제네시스 마이닝에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대시 등을 100일동안 채굴한 결과를 포스팅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