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 9

밀웜과 극동전갈 사육 시작합니다.

관상어를 5년넘게 키우다가 이제 색다른걸 도전해볼까 하여 전갈과 밀웜을 사육해보려고 합니다. 밀웜은 MG내추럴에서 엄청싸게 구매를 하였고 극동전갈은 람문농장에서 마리당 5천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사육난이도가 낮기 때문에 입문용으로 좋다고 하더군요. 앞으로 블로그에도 사육일지를 올릴까 합니다. 동영상도 생각중입니다.

잡담 2017.04.30

비트코인 채굴투자, 제네시스 마이닝 채굴일지/카드결제시 꼼수

채굴 시작한지 약 3달째가 되갑니다.아래는 현재 계약된 저의 채굴 서비스입니다. 시작한 후에 비트코인 하드포크 가능성 문제, 노드 디도스 공격, 리플코인 급등 등등 여러가지 일이 있었는데 결국엔 원상태로 돌아왔습니다. 몇몇 자잘한 것 빼고는요. 대표적으로는 BTU와 하드포크 문제로 비틀거리던 비트코인 가격이 원상회복됨과 동시에 현재 높은 가격을 매기고 있습니다. 소위 언론에서 말하던 '금값보다 비쌌던 가격'을 되찾았습니다. BTU의 불안정성과 비공개주의를 불신하던 투자자와 유저, 소유자들이 있었고,결국 전자화폐 상회에서도 BTU를 인정하지 않는다는 태도를 보여줌으로써 BTU로 인한 하드포크문제는 당분간 없었던 일이 될거 같습니다. 아래는 시작후 지금까지 채굴된 비트코인과 대시(Dash)그리고 이더리움입니..

징병제와 함께 무너지는 국방부, 한국의 남자는 소모품이다.

현역 장병으로 입대할 20대 남성 인구 절벽- 오늘 뉴스를 봤다. 저출산 고령화로 인해 입대할 자원이 부족해지고, 이에 대해 국방부는 사회복무 요원과 기타 불필요한 의무제도를 없에고, 예비군 민방위 훈련 강화와 신검을 통해 현역비율을 높이겠다는 방침을 내놓았다.간단한 해결책은 없는걸까. 한숨만 나왔다. 아마 미래의 대한민국은 땅을 뚫어 지옥까지 추락할 것이다. Ⅰ.아무도 원하지 않는 애국은 누가 시키는 건가? 국가 3요소에 포함된 군대라는 조직은 국가를 구성함에 있어서 반드시 필요한 존재다. 영토와 국민을 지키며 자국의 경제발전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는 요소, 대한민국은 작은 영토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육군 전력이 세계 상위권이 위치한 군사 강국. 주변의 열강에 비할바는 못하지만, 적은 자원과 한정된 시간..

잡담 2017.04.17

볼만한 만화 추천, 4월 업데이트 top5

1.불멸의 그대에게 누군가에 의해 불사의 육체를 가지게 된 '불사'죽어간 이들의 모습을 기억하며자신의 정체성을 찾기 위해여행을 계속 한다. 목소리의 형태를 그린 작가인데보다보면 깊이 빠지는 매력이 있습니다.캐릭터 하나하나 애정이 느껴집니다. 2.해골기사님은 이세계 모험중 게임을 하다 자신이 하던 게임 캐릭터로 빙의(?)하게 된 주인공.안타깝게도 해골코스튬을 한 모습으로 살아가게 되는데 도중에 위험에 처한 누군가를 구하고 용병생활을 하게 된다. 아직 나온지 얼마 안됬지만 이세계물 중에서 작화가 가장 뛰어나다고 생각중.게다가 해골 3. 상처투성이 진세이 고아원에서 자라나 떠돌던 자신을 어떤 사건을 계기로 보스에 의해 야쿠자가 된다.가족없이 자란 진세이는 경찰서장의 가족을 보며 가족애를 깨달으며 그 가족을 지..

만화 2017.04.16

제네시스 마이닝//대시(dash) 채굴 34일차, 비트코인 채굴 79일차 결산

(제네시스에 가입된 해시량)비트코인 채굴 2월 1일 ~현재 대시코인 채굴 3월 11일~ 현재 오늘 시간이 비어서 지금까지 채굴된 양을 종합해보기로 결정~ 대시를 채굴하고 나서 많이 수익이 늘었습니다. 현재 코인겟코에서 거래량 순위는 1,2위는 부동의 비트코인과 이더리움3위 라이트코인4위 리플5위 모네로6위가 대시네요.리플은 적은 기간동안 자본금이 상당히 많이 늘었군요. 현재까지 대시코인 채굴량 입니다. 약 한달 가까이 되는 기간동안0.67526553 Dash가 채굴되었고 2017.04.14 오후 12시 기준 시세로 계산해보면 5만 4천원 정도 채굴되었습니다. 다음은 비트코인 차례인데요. 지금까지 27회 입금에남아있는 비트코인은 0.012입니다.하지만 중간에 비트코인을 몇번 사용했거든요.. 그래서 그 차익..

구글 애드센스 3월달 수익 분석

현재까지의 수익은 49달러입니다. 저번달에 수익이 많이 올랐습니다. 최근 일주일간 광고 수익입니다.방문자수는 현재 400~600사이를 오가고 있네요. 광고는 머리쪽에 반응형하나꼬리쪽에 박스형 두개와 반응형 하나입니다. 반응형을 달아놓은 이유는 모바일로 보았을때 박스형은 보이지 않고 반응형이 최적화되어 노출이 되기 때문이죠. 3월달 그래프 입니다. 3월 중반에 쉬는날이 있어서 포스팅을 많이 했는데요.그 덕분에 노출이 많이 늘었네요. 그 전달인 2월과 비교해보면 확실히 차이가 납니다. 애널리 틱스로 비교해본 페이지 접속 수 포스팅을 많이 할 수록 늘어납니다. 물론 포스팅도 대충하면 평균 페이지에 머문 시간도 줄어들고 검색어 반영도 탈락되니 애널리 틱스로 관리하면서 이탈률이 높은 페이지는 그때그때 삭제하거나 ..

애드센스 2017.04.10

제네시스 마이닝, 대시 가격 떨어진다...이더,비트 채굴일지

하...깜짝 놀랬네요. 대시 가격 상태가..?? 흠... 오늘자 채굴일지 입니다. 대시가..아아... 오늘 코인이즈에 8만원대에 매도주문 걸어놓긴 했는데... 하필 매도하는날 이렇게 떨어지네요.. 예전 같았으면 9만대에 올렸을 텐데 아쉽습니다. 그래도 비트코인이 슬슬 회복하고 있어서 다행이네요. 저도 한번 130만원대에 들어가서 140까지 먹고 빠지는게 어떤가 생각중이었는데 이미 지나쳤네요. 코인 순위는 여전히1.비트코인2.이더리움3.리플코인4.라이트코인 그 밑으로 대시 모네로입니다. 리플이 요즘 강세네요~ 오늘 눈여겨 볼만한 소식은 없습니다.크게 볼만한게 저번주 일본 전자화폐법안 말고는 그다지 큰 뉴스는 없네요. 2017/04/02 - [취미/제네시스 마이닝] - 제네시스 마이닝 60일차 이더,대시,비..

[모바일게임추천/RPG]리니지 레드나이츠 입문 1편

오랜만에 쓰는 모바일 게임 포스팅입니다.NC소프트에서 2016년에 출시한 리니지 레드나이츠를 해봤는데요.이번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하면서 각종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게임은 PC건 모바일이건 신규/복귀유저 이벤트가 없으면 기존유저에 비해 장벽이 높은편이라 이런 게임있으면 참 시작하기 편하죠잉. 다운받은 때 용량은 98MB인데요.다운 받고나서 추가로 500MB가량 업데이트 하셔야합니다. 서버는 렌을 선택했습니다. 신규유저 혜택이 있기 때문에 처음하시는 분들은 꼭!!!! 렌서버를 해주세요. 추가 업데이트 업데이트 하는 시간 동안 동영상이 재생되는 데요.신기하게 자이로 기능을 이용하여 폰을 움직이면 화면도 같이 움직입니다. 뒤로 돌면 이렇게 이 동영상은 유튜브에서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

게임 이야기 2017.04.05

제네시스 마이닝 60일차 이더,대시,비트코인 채굴일지

제가 안보는 사이에 많이 변했네요.3위 4위 대시,모네로 였는데라이트코인이 제자리를 되찾고 리플코인이 이어서 4위로 올랐습니다.리플은 예전부터 커뮤니티에서 언급이 많이 되었던 코인이네요. 하루 입금액입니다. 비트코인 난이도가 계속 상승하면서 조금씩 채굴량이 줄고 있습니다.대시는 꾸준히 채굴량 유지중입니다. 하루에 채굴되는 양을 한화로 환산. 3천원 가량 되네요. 대시는 이번달에 많이 떨어져서 좀 실망.... 아깝다 아까워..그래도 단기가 아닌 장기를 보는 입장에선 크게 안타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고앞으로 잘해줬으면 하는 마음이 드네요. 이더리움은 연금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잘오릅니다. 저는 솔직히 이더리움에 부정적인 입장입니다. 이 내용에 대해서는 시간나면 써놓겠습니다... 주요 소식 날짜 헤드라인 요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