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 7

모바일,안드로이드,게임]“얀데레 아가씨“ 엔딩 -1- ( 3-3 엔딩)

어제 미리 받아놓았던 "얀데레 아가씨"입니다. *12세 이용가 먼저 '얀데레 키우기'라는 제목의 또 다른 같은 유형의 게임이 있습니다만, 둘 중 하나를 고르자면 얀데레 아가씨가 컨텐츠가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엔딩을 한번 보게되면 세이브가 되고 호감도 수치가 더 잘 오르도록 되있어서 다른 엔딩을 공략하기가 수월해집니다. 일단은 고자엔딩을 선행으로 대충 어떤 느낌인지 설명하겠습니다. 오랜만에 실행하면 인삿말로 반겨줍니다. 버튼들입니다. 외형변경과 엔딩들은 한 개의 엔딩을 보게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개는 남자주인공과 공략대상인 '여자'(이름은 스포라 언급x)의 대화 선택지형으로 되어있고, 여타 다른 시뮬과 같이 선택지 유형에 따라 전개와 엔딩이 달라집니다. 남자주인공과 여자는 고등학교 졸업 후 오랜만에 ..

게임 이야기 2016.01.27

모두의 마블]전설의 큐브 6시간 확정 오픈 결과

접속보상으로 받은 확정 전설 큐브2입니다. 어제 확정아닌 큐브를 까서 다크 아르테스가 나왔었죠.. 요거 ㅎㅎ 근데 확정은 6시간짜리네요.. 별 기대는 안했습니다.. 굳.. 후에 소캣 확장용 재료로 쓰겠습니다.... 내일은 복귀보상 3일째 되는 날입니다. 내일을 마지막으로 모두의 마블은 15일동안 쉽니다. 게임하면서 문상받자~! 게임팡! 게임팡에서 모은 코인으로 상품권교환~ 게임팡 다운로드 바로가기 추천인:마루이( 3천코인 적립)

게임 이야기 2016.01.26

모두의 마블]전설의 큐브2 6시간 진행 중

13시 접속 보상으로 받은 전큐2입니다.. 이벤트는 오늘 16시에 마감되었습니다. 현재 S급 카드 획득으로 보상다이아를 받아서 총 400이 되었습니다. 이전에 전큐2로 8시간이 떠서 보상카드인 요녀석을 받았었죠. 이제 행운템과 소켓 뚫는 것을 목표로 다이아를 모아야겠습니다. 이제 내일 복귀출석보상 다이아를 받고 다시 15일간 모마는 잠수^,^ 모두의 마블. 무자본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답니다. 전 1원도 투자하지 않았다는...

게임 이야기 2016.01.26